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교보문고 일간베스트 1위 등극, 오두환 연구소장님의 '광고의 8원칙' 화제!
한국온라인광고연구소 조회수:511 222.121.158.46
2020-12-14 12:19:52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오두환 지음, 대한출판사


 

 

한국온라인광고연구소의 오두환 연구소장님께서 이번에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책을 출간하였습니다.

2020년 11월 23일에 출간한 지 3주 만에 각 서점에서 베스트셀러로 등극, 독자들의 감동 후기가 이어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인터넷일간 1위, 전체 베스트셀러 10위, 경제 경영 5위에 올랐으며 순위가 계속 상승 중입니다.

또 네이버 광고도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광고 분야 도서로서는 보기 드문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 교보문고 사이트 캡쳐본

 

 

이 책은 오두환 연구소장님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광고의 8원칙' 이론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책입니다. 

 

우리는 광고 필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특히 경제불황이 길어지면서 많은 사업주가 경영난에 시달리고 있으며, 

직장인들은 일터가 사라질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광고비는 오르는데 매출은 떨어지는 상황에 놓였다면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지 알 수 없어 답답해 할 것입니다.

 

오두환 연구소장님은 이러한 고민을 하는 분들과 광고를 처음 접하는 사람 등을 막론하고

최대의 광고 효과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이 책을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각종 옥외, 간판, 방송, 네이버, 다음, 유튜브 등 다양한 광고 게재 위치를 막론하고 적용, 통용 가능한 딱 8가지의 광고 원칙을 제시해 줍니다. 

 

특히 8원칙에 따라 광고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7가지 행복을 얻을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7가지 행복으로는 높은 자부심, 높은 성과, 자존감 극대화, 높아지는 월급, 일의 성장과 재미, 지인들의 자부심,

직장 생활과 인생의 즐거움을 꼽습니다.

부디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을 통해 일상의 자부심과 행복을 얻길 희망한다고 말씀하십니다.

 

광고의 8원칙이 궁금하신 분들은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많은 독자들의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가지 행복이 생기는 오두환의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을 추천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